본문 바로가기

꿈 해몽

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의미


일을하다가 또는 놀다가 생각지못하게 상처가 생겨서 피가나거나 심할경우엔 피흘리는경우까지 생기게 되면 너무 고통스러운데요. 하물며 꿈에서 이런상황까지 온다면 불쾌할수도 있고 찝찝할 수 있습니다. 그렇다보니 자신이 꾸었던꿈에 대해 찾아보기까지 합니다. 그래서 오늘은 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의미가 어떤 뜻을 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   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의미.



▶ 머리를 다쳐서 수술하는꿈.

일적으로 평가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머리를 다쳐서 피흘리는꿈.

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어 재물운, 횡재수가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
▶ 팔, 손, 손가락에서 피나는꿈.

무언가를 개발, 발명, 창작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몸에서 피나는꿈.

합격, 승진으로 신분이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지며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.

▶ 날카로운 물건에 입 또는 입술에 찔려 입에서 피나는꿈.

좋지않은 오해를 받게되어 구설수에 오르거나 비난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귀에서 피나는꿈.

주변사람들과 관계가 나빠지거나, 나쁜소식을 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
▶ 눈에서 피나는꿈 / 피눈물을 흘리는꿈.

현재 진행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좋지않은 결과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코피나는꿈.

자신의 비밀이 공개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
▶ 발에서 피나는꿈.

예상하지 못한 일로 사업적으로 손해를 보고 금전적인 어려움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잇몸에서 피나는꿈.

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고, 곤란한 상황이 생긱는것을 암시하는 꿈.

오늘 피나는꿈 피흘리는꿈 해몽의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 도움이 되셨나요?

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똥만지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13
똥누는꿈 똥싸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12
쫓기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07
피보는꿈 피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07
도망치는꿈 도망가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