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 해몽

코피나는꿈 해몽의미


저는 조금만 피곤해도 코피가 잘나는 체질이다보니 왠만하면 컨디션을 잘 조절하려고 합니다. 그런데 꿈속에서 코피가나면 일어나서 뭔가 찝찝함이 계속 남아있는 느낌이 듭니다. 그런데 남들은 피보는건 좋다고해서 해몽해보면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더라고요. 그래서 오늘은 코피나는꿈 해몽의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 코피나는꿈 해몽의미.



▶ 저절로 코피가 나는꿈.

운이따라 하는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,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.


▶ 누군가에게 맞아서 코피나는꿈.

승진, 진학 등에서 불이익을 받거나, 금전적인 손해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.

▶ 다른사람이 코피가 나는것을 보는꿈.

그 사람에게서 상당한 재물을 얻거나,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코피가 나서 온 얼굴에 피가 묻은꿈.

자신이 재물을 타인에게 주거나,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되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
▶ 코피가 흐르는꿈.

자신의 재산 공개를 하거나, 자존심이 상하는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.


▶ 쌍코피나는꿈.

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, 건강이 안좋아지는것을 암시하는 꿈.

오늘은 코피나는꿈 해몽의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 도움이 되셨나요?

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.

'꿈 해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귀꿈 귀파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8.11
목꿈 목소리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8.02
콧물꿈 콧물이나오는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8.01
코꿈 코와관련된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8.01
얼굴꿈 해몽의미  (0) 2017.07.31